카르노타우루스는 황소처럼 두상에 뿔이 나 있는 대형 육식 수각류 공룡이다. 카르노타우루스는 지금의 아르헨티나의 파타고니아에서 서식했으며, 백악기 중기 또는 후기(1억 1300만 년 전~9100만 년 전)에 번성한 공룡이다. 그리고 이 공룡의 화석을 발견한 보나파르트(José F. Bonaparte)는 이 밖에도 남아메리카의 기묘하고, 다양한 종류의 공룡을 발견한 사람이다.
길이는 5~8미터 까지 성장하였고 무게는 1.5톤 정도 라고 한다.
히스토리
카르노 타우 루스는 아르헨티나의 파타고니아에서 호세 보나파르트 (José Bonaparte)가 발견 한 하나의 표본에서만 알려져 있습니다. 1985 년에 이루어진이 발견은 거의 완성되었으며 공룡의 거의 전체를 덮고있는 화석화 된 피부 샘플을 포함했습니다. 마다가스카르와 인도에서 진화론 적으로 유사한 공룡의 발견과 발견은 대륙이 한때 연결되었다는 하나의 제안입니다. Carnotaurus는 Michael Crichton의 저서 잃어버린 세계에 등장했으며 유명한 쥬라기 공원의 속편입니다. 이 영화는 이구아노돈을 사냥하는 주요 포식자로서 디즈니 영화 공룡에도 등장 했지만,이 버전의 카르노 타우 루스는 좀 더 치명적인 것처럼 보이도록 확장되었습니다.
수각 육식 동물, 두개골 위에 작은 뿔이 달린 황소 모양의 머리를 가지고 먹이를 때리거나 다른 수컷에게 도전하는 데 사용될 수 있으며,이 공룡은 재능이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양안 시*. 두개골은 56cm 이상의 크기로 견고하여 물린 힘이났다. 앞다리는 짧지 만 강했고 각 손에는 네 손가락이 있었고 뒷다리는 가볍게 지어졌으며 동물은 민첩하게 움직여 먹이의 경주와 공격을 준비했습니다. 카르노 타 우르스 척추의 등뼈의 뼈의 특이성으로 인해 근육이 매우 강하고 두개골과 목의 빠른 움직임을 촉진했으며 일부 조류처럼 목을 거의 돌릴 수 있다고합니다. 모든 방향으로. 이 공룡의 꼬리는 몸의 거의 절반 정도였으며 경주 중에 균형을 잡았습니다.
카르노 타 우르의 몸에는 중앙에 두껍고 뾰족한 비늘이 있었는데이 공룡은 끔찍한 동물이었습니다. 아마르가 사우르스 ( Amargasaurus) 및 기타 티라노사우루스 ( Tyrannosaurid) 와 같은 크고 강한 먹이를 사냥하는 데 익숙한 활동적이고 독방적인 포식자 였을 것입니다. . 희생자들은 피를 흘리고있었습니다. 사냥꾼은 피할 수없는 죽음이 절정에이를 때까지 기다려야했습니다.
특징
카르노 타우 루스는 이족 (bipedal)이었고 비슷한 구조의 다른 것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긴 목을 가졌다.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이마에 위치한 한 쌍의 황소 같은 뿔입니다. 이들은 짝짓기 나 경쟁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날카로운 이빨이 옆으로 튀어 나와 상자 모양의 머리가 나왔습니다. 그것의 물린은 아마도 알라사우르스( Allosaurus) 와 같은 다른 육식 동물_보다 약했을 수도 있지만 더 빠른 물린 것일 수도 있습니다. 발견 된 피부 샘플은 카르노 타우 루스가 깃털이 아닌 자갈 피부를 가지고 있음을 보여 주었다. 자갈도 척추 근처에서 더 크게 자라는 것으로 보입니다. 티라노 사우르스 (Tyrannosaurus) 와 같이 발톱이없고 서로 융합 된 4 개의 손가락으로 팔뚝이 매우 짧았습니다.
앞 팔은 왜그리 발달을 못했는지?
수각류 진화의 큰 그림에서, 선생 동물은 세라토 사우루스라고 불리는 훨씬 더 큰 그룹에 속합니다. 리무 사우루스 와 세라토 사우루스 와 같은이 그룹의 초기 대표자들은 이미 쥬라기에서 비교적 짧고 허름한 손을 가지고 있었으며, abelisaurids의 손이이 진화 추세를 따르는 것으로 보입니다. 문제는 이러한 사지 크기 감소가 발생한 이유입니다. 우리는 추세를 설명하기위한 시도하지만 아이디어를 테스트하는 것은 또 다른 완전히 물질과 루이즈와 공동 작업자 신문에에 접촉되지 않는 무언가이다. 마찬가지로 곤혹는의 왜 손으로 카르노 타우 루스다른 팔뼈는 다른 뼈대와 비교했을 때 두껍고 강력 해 보이지만 너무 작았습니다.
앞다리는 티라노사우루스 (Tyrannosaurus )를 포함한 다른 모든 육식성 공룡보다 비례 적으로 짧았다 . [팔뚝은 팔뚝의 1/4 밖에되지 않았다. 손에는 팔꿈치가 없었으므로 중수골은 팔뚝에 직접 연결되었습니다. 손은 네 개의 기본 자릿수를 보여 주었지만, [이들 중 가운데 두 개만이 손가락 뼈로 끝났지 만, 네 번째는 외부 '평면'을 나타내는 단일 부목 같은 중수골로 구성되었습니다. 손가락 자체는 융합되어 움직이지 않았으며 발톱이 부족했을 수 있습니다. 카르노 타우 루스비례 적으로 짧고 강건한 앞다리가 있고 손에서 가장 긴 뼈로 네 번째, 부목 같은 중수골을 가졌다는 점에서 다른 모든 선생 들과는 달랐다. [2009 년 연구에 따르면, 자극 전달을 담당하는 신경 섬유가 오늘날의 에뮤와 키위에서 보이는 정도까지 줄어들었기 때문에 무기가 전정에서 전정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척추에 대한 설명
척추는 10 개의 경추 (목), 12 개의 등, 6 개의 융합 천골과 미지수의 꼬리 (꼬리) 척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목은 다른 수각류에서 S- 커브를 보지 않고 거의 곧게 펴졌으며, 특히 바닥을 향하여 비정상적으로 넓었다. 목의 척추의 상단에는 epipophyses라고하는 두 개의 확대 된 위쪽으로 향한 뼈 과정이있어서 목이 평평 해졌습니다. 이 과정은 척추의 가장 높은 지점으로, 비정상적으로 낮은 가시 돌기보다 우뚝 솟았다. epipophyses는 아마도 눈에 띄게 강한 목 근육을위한 부착 영역을 제공했을 것입니다. 꼬리 에도 비슷한 이중 줄이 존재했습니다.V 자형으로 돌출 된 고도로 변형 된 꼬리 리브에 의해 형성되어 꼬리의 평평한 상부를 초래한다. 각 꼬리 갈비뼈의 끝에는 앞쪽 척추 뼈의 꼬리 갈비뼈에 연결된 전방 돌출부가 제공되었다.
'공룡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생대 시대 공룡 중 가장 스마트한 공룡 Top10 (0) | 2020.06.17 |
---|---|
육식공룡5편 : 아크로칸토사우르스(Acrocanthosaurus) (0) | 2020.06.17 |
육식공룡3편 : 트로오돈(뇌섹룡) (0) | 2020.06.16 |
육식공룡2편 : 데이노니쿠스( Deinonychus) (0) | 2020.06.16 |
육식공룡1편 타르보사우르스(Tarbosaurus, 백악기) (0) | 2020.06.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