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룡이야기

백악기 수각류 최강피지컬 스피노사우르스(Spinosaurus)

 

 

 

스피노사우르스는 육식으로서 18피트의 길이. 즉 5.5미터의 신장과 함께 총 길이는 15미터 정도이다. 

무게는 약 8톤 가량 되며 북아프리카 지역에서 서식한 것으로 보인다. 

 

스피노 사우루스 의 두개골 은 길고 낮고 좁으며, 현대 악어 의 두개골 과 비슷하며 톱니 모양 이없는 직선 원추형 이빨을 가지고 있었다 . 세 손가락으로 손을 large 수있는 크고 견고한 앞다리가 있었으며 첫 번째 숫자 에는 발톱이 커 졌습니다. 척추 (또는 척추) 의 긴 연장 부인 스피노 사우루스 (Spinosaurus) 의 독특한 신경 척추 는 적어도 1.65 미터 (5.4 피트)까지 자랐으며 피부와 연결되어 돛과 같은 구조를 형성했을 가능성이 높다일부 저자들은 척추가 지방으로 덮여 있고 혹을 형성한다고 제안했다.

 

Spinosaurus 의 고관절 뼈가 줄어들었고 다리는 몸에 비례하여 매우 짧았다고한다. 길고 좁은 꼬리는 키가 크고 얇은 신경 척추와 길쭉한 갈매기 모양 으로 깊어졌으며 유연한 핀 또는 패들 같은 구조를 형성했다.  스피노 사우루스 는 물고기를 먹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대부분의 과학자들은 그것이 육식과 수생 먹이를 사냥했다고 믿고 있습니다. 증거는 그것이 반수 생성 이었으며 현대 악어가하는 것처럼 육지와 물에서 살았다 는 것을 암시한다 . 스피노 사우루스 의 다리 뼈했다 골 경화증 더 나은 수 (높은 골밀도를) 부력 제어 및 패들는 같은 꼬리 가능성이 수중 추진을 위해 사용되었다. 온도 조절 및 디스플레이를 포함하여 등쪽 항해를위한 다수의 기능이 제시되었다. 

 

두개골

 

재구성 된 두개골의 주석이 달린 다이어그램

두개골에는 톱니가없는 직선 원추형 이빨로 채워진 좁은 주둥이가있었습니다. 상악의 앞턱 앞면 양쪽에 각각 6 개 또는 7 개의 치아가 있었고 상악골 에는 두 개의 이빨이 있었고, 그 뒤에 두 개의 상악골에는 또 다른 12 개의 이가 있었습니다. 각 측면의 두 번째 및 세 번째 치아는 상악골의 나머지 치아보다 눈에 띄게 커졌으며, 치아와 상 악기 앞의 큰 치아 사이에 공간이 생겼습니다. 아래턱의 큰 이가이 공간을 향했습니다. 큰 앞니 몇 개를 안고있는 주둥이 끝이 넓어지고 눈 앞에 작은 볏이 생겼습니다.. 동료들 (2005)은 스피노 사우루스 의 두개골 길이가 1.75 미터 (5.7 피트) 인 것으로 추정했지만 최근 추정치는 1.6-1.68 미터 (5.2–5.5 피트)의 길이를 암시합니다.  Dal Sasso와 동료의 두개골 길이 추정치는 두개골 모양이 spinosaurid 종에 따라 다를 수 있고 MSNM V4047이 Spinosaurus 자체에 속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의문을 제기 합니다.

 

신경 척추의 기능

구조는 온도 조절 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 구조물에 풍부한 혈관이 포함되어 있으면 동물은 돛의 넓은 표면적을 사용하여 열을 흡수했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동물이 기껏해야 부분적으로 온혈 상태였으며 야간 기온이 시원하거나 낮고 하늘이 보통 흐리지 않는 기후에서 살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구조물을 수집하기보다는 몸에서 과도한 열을 방출하는 데 사용했을 수도 있습니다. 전체 부피에 비해 체 표면적의 비율이 상대적으로 작기 때문에 큰 동물 ( 할데 인의 원리), 낮은 온도에서 얻는 것보다 높은 온도에서 과도한 열을 발산하는 데 훨씬 더 큰 문제가 있습니다. 큰 공룡의 돛은 체적의 피부 부위에 부피를 최소화하면서 상당히 추가되었습니다. 또한, 항해가 태양에서 멀어 지거나 냉풍을 향해 90도 각도로 배치되면 동물은 백악기 아프리카의 따뜻한 기후에서 효과적으로 효과적으로 냉각됩니다. 단, (1997), 베일리는 방사보다 항해가 더 많은 열을 흡수 한 수 있다는 의견이었다. 베일리 대신 제안 스피노 사우루스 긴 척추 신경 다른 공룡으로부터 열 에너지 저장, 절연, 차폐 및 그들의 뒤에 지방 돌기 있었다. 

현대 동물의 많은 정교한 신체 구조는 짝짓기 중에 이성의 구성원을 끌어들이는 역할을합니다. 스피노 사우루스 의 항해 는 공작 의 꼬리 와 비슷한 방식으로 구애를 위해 사용 되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 Stromer는 신경 척추의 크기가 수컷과 암컷 사이에 다를 수 있다고 추측했다. 

Gimsa와 동료들 (2015)의 등 항해 제안 스피노 사우루스이 의 등 지느러미와 유사했다 돛새치 와 유체 역학적 목적을 봉사했다. Gimsa와 다른 사람들은 더 많은 기초, 다리가 긴 spinosaurids가 달리 둥글거나 초승달 모양의 등쪽 돛을 가졌고 Spinosaurus 에서 등쪽 신경 척추는 등쪽 지느러미와 모양이 대략 직사각형 모양을 띠 었다고 지적했다. 돛새치. 따라서 그들은 스피노 사우루스 는 돛새치와 같은 방식으로 등쪽 신경 돛을 사용했으며, 현대적인 탈곡기 상어 처럼 먹이를 기절시키기 위해 긴 좁은 꼬리를 사용했다고 주장합니다 . Sailfish는 어류 학교를 "미끼 공은 "그들은 돛새치가 그들의 청구서로 물고기를 빼앗을 수있는 특정 지역에 물고기를 가두기 위해 협력합니다. 돛은 Gimsa가 제안한대로 슬래시 반대 방향으로 측면 힘을 반작용함으로써 요 회전을 줄일 수있었습니다. 동료들 (2015) .Gimsa와 동료들은 구체적으로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재구성 된 골격의 측면도
스피노 사우루스해부 구조는 현대의 비유가 될 수있는 또 다른 특징을 보여줍니다. 긴 꼬리는 탈곡기 상어의 꼬리와 비슷하며, 물을 먹기 전에 무리를 기르고 기절시키는 물고기 떼에 물을 때리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Oliver and 동료, 2013). 돛새치 및 탈곡기 상어가 떼를 짓는 물고기에 대해 사용하는 전략은 떼가 처음 '미끼 공'에 집중 될 때 더 효과적입니다 (Helfman, Collette & Facey, 1997; Oliver and 동료, 2013; Domenici 및 동료, 2014). 이것은 육식 동물이 달성하기 어렵 기 때문에이 노력에 협력합니다. 물고기 나 오징어 떼를 낚을 때, 돛새치는 또한 더 크게 보이도록 돛을 올립니다. 머리를 돌리면서 물고기 떼를 통해 청구서를 깎거나 닦을 때, 그들의 등쪽 돛과 지느러미는 몸을 유체 역학적으로 안정화시키기 위해 뻗어있다 (Lauder & Drucker, 2004). Domenici와 동료들 (2014)은 이러한 핀 연장이 태핑 및 슬래 싱의 정확도를 향상 시킨다고 가정합니다. 돛은 슬래시와 반대 방향으로 측면 힘에 대응하여 요 회전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먹이가 다량의 몸통을 다가오는 포식자의 일부로 인식 할 가능성이 적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Marras and 동료, 2015; Webb & Weihs 2015).

스피노 사우루스 는 세 가지 사냥 전략을 모두 결합하는 데 필요한 해부학 적 특징을 보여주었습니다. 먹이를보다 효과적으로 모으기위한 항해와 물을 때리기위한 유연한 꼬리와 목으로 놀라운 먹이, 부상 또는 죽이는 먹이. 물속에 잠긴 등쪽 돛은 돛새치 (Domenici and 동료, 2014) 또는 탈곡기 상어 (Oliver and 동료, 2013)에 의해 수행되는 것처럼 강한 목과 긴 꼬리의 강력한 측면 움직임을위한 강력한 중앙 판과 같은 반력을 제공했을 것입니다. 더 작은 등쪽 돛 또는 지느러미는 등쪽 물의 양을 슬래 싱에 더 잘 접근 할 수있게하지만, 더 작은 안정화 효과로 인해 측면 슬래 싱이 덜 효과적이라고 추측 할 수있다 (예 : 탈곡기 상어). 유체 역학 받침을 형성하고 배측 축을 따라 몸통을 유체 역학적으로 안정화스피노 사우루스 (Spinosaurus) 의 항해는 꼬리 움직임으로 측면 목의 관성을 보상했으며 포식뿐만 아니라 수영을 가속화하기도했다. 이 행동은 또한 이브라힘 과 동료들에 의해보고 된 Spinosaurus 의 근육질 가슴과 목에 대한 한 가지 이유 일 수도있다 (2014).